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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의 관광레저 전문 케이블TV 및 위성방송(SkyLife) 채널, 리빙TV의 시청자는 생활을 보다 아름답고 여유롭게 만들어 가고자하는 사람들입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레저관련 프로그램, 낚시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낚시관련 프로그램, 주말 경마의 박진감 넘치는 질주를 생생하게 느낄수 있는 경마생중계 등을 통하여 삶의 질을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들과 만나십시오.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광고효과를기대하신다면 리빙TV 사업팀으로 연락주세요.
 
 
여행분야
- 여행은 모든 사람의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 주말에 어디론가 떠나기 위해 우리는 정보를 얻고자 합니다. 리빙TV에는 여행의 정보와 여행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여행하는 곳은 일본, 중국, 태국, 미국 등으로 나타났으며, 당사는 이들 나라를 중심으로 세계각국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들이 당사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여행정보와 즐거움을 얻고 있습니다.
- 시청자는 주로 30~50대의 고소득층으로서 높은 구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마분야
경마생방송은 국내에서는 유일무이한 프로그램입니다.

- 주말에 과천 경마장에서 실시되는 박진감 넘치는 경주를 안방에서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 경마인구는 매년 증가추세에 있으며, 가족레저의 한 분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경마인구는 매주 23~28만명으로 추산되며, 연간 1300만명이 경마를 즐긴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구분
합계
비고
경마인구
경마장
5~6만명
5~6만명
10~12만명
기준
1주
장외발매소
6~7만명
6~7만명
12~14만명
ARS이용
1만 3천명
1만 3천명
2만 6천명
합계
약 24~28만명
경마예상지
판매부수
경마장/발매소
약 25만부
(중복구매)
약 25만부
(중복구매)
약 50만부이상
(출처:마사회 보도자료 및 경마예상지 내부자료)
 
  - 전국 케이블(SO) 및 위성방송 (SkyLife) 시청자 에게 동시 송출
- 600 만 가구 이상의 시청자 확보
- 회사원 및 고소득층 위주의 시청자층 형성
- 여행,레저분야 에 관심이 많고 소비성향이 높은 시청자 층 형성
- 주 소비층인 4~50대 시청률이 상대적으로 높음
 
 
다양한 광고형태
지상파 광고와 달리 15초,30초,60초 등 광고시간의 다양성 및 형태의 다양성을 갖춰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음
비용 효율성
광고단가대비 광고의 효율성이 높으므로 저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음
타겟의 정확성
주5일 근무제 시행에 따라 여행을 즐기는 고소득층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에 적합
CO-Marketing Media
광고주와 매체사간 다양한 Co-Marketing Media로서 창조적 미디어 집행이 가능
(출처:마사회 보도자료 및 경마예상지 내부자료)
 
 
광고종류
유형
프로그램광고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 전후 위치
(15”,20”,30”)
중간광고
프로그램 중간
자막광고
화면크기 1/4 (10”, 4/1이내)
Spot광고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30”)
 
 
 
 
구분
광고단가
SSA
(12:00~17:00)
(23:00~01:00)
SSA
(10:00~12:00)
(17:00~19:00)
A
(19:00~23:00)
(07:00~10:00)
B
(01:00~07:00)
CF(길이)
1,500,000
(30초)
1,200,000
(30초)
1,000,000
(30초)
800,000
(30초)
자막광고
300,000
300,000
250,000
100,000
캠페인 광고
2,000,000
(1분)
1,500,000
(1분)
1,200,000
(1분)
1,000,000
(1분)
※ 참조) 1,500~2,500% 보너스율 적용
 
* 방송사업국
- TEL : 02)727-9750
- FAX : 02)727-9886
- E-mail : elias0207@hotmail.com
- 주소 : 서울시 중구 남산동 3가 34-5 남산 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