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3 11:22 (토)
두바이, 최대 규모 쇼핑 페스티벌로 겨울 여행을 유혹한다
두바이, 최대 규모 쇼핑 페스티벌로 겨울 여행을 유혹한다
  • 김경동 기자
  • 승인 2018.12.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사진=두바이 관광청 제공)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사진=두바이 관광청 제공)

두바이가 겨울 여행을 유혹하고 있다. 올해 24회를 맞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관광청의 ‘두바이 페스티벌 & 리테일(Dubai Festivals and Retail Establishment, DFRE)’ 국에서 주관하는 연례 행사로 두바이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여행객들에게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쇼핑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여행객들은 이 기간 동안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득템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우선 두바이 대표 쇼핑몰에서 최대 90%까지의 할인을 즐길 수 있는 ‘12시간 메가세일(12 Hour Sale)’,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각각 다른 쇼핑 브랜드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서프라이즈(Weekend Surprises)’,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쇼핑몰 마감시간까지 각종 할인과 기프트백, 스타일링 클래스 등이 제공되는 ‘쇼핑 더 나잇 어웨이(Shop the Night Away)’, 페스티벌이 끝나기 직전 최고의 할인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파이널 세일(Closing Weekend)’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Burj Khalifa)’ 앞에 위치한 ‘버즈 파크(Burj Park)’에서 야외 팝업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컬 및 유명 해외 디자이너들의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라이브 밴드와 디제이 퍼포먼스, 각종 음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등이 마련돼 여행객들은 두바이에서 가장 핫한 문화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행객들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는 ‘알 시프(Al Seef)’, ‘라 메르(La Mer)’, 그리고 JBR의 ‘더 비치(The Beach)’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