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 활약에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수 누적 방문자 수 26만명 돌파

태화강 국가 정원(사진=산림청 제공)

관광도시 울산을 알리는 온라인 홍보단이 SNS를 통해 울산 관광 정보를 전해주는 통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발대식을 거쳐 25명으로 구성된 울산시 온라인 홍보단은 울산 곳곳 명소를 취재해 개인 SNS와 공식 블로그에 관광도시 울산을 알리고 있다. 홍보단은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수를 8월 기준 누적 방문자 수는 26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떠오르는 십리대밭 은하수길', '헬로(HELLO) 나사리, 나사 해수욕장', '감성 카페투어' 등 차별화한 14개 콘텐츠는 네이버 '우리 동네'에 노출돼 울산을 알렸다.'

특히 홍보단이 운영하는 총 144개 관광 정보 콘텐츠 중 여행 코스를 발굴하는 '1박 2일 울산 여행코스 대신 짜드릴게요'는 최다 조회 수를 기록해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