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17:27 (수)
푸껫 판타씨, 세계 최초 태국 축제 놀이공원 카니발매직 개장
푸껫 판타씨, 세계 최초 태국 축제 놀이공원 카니발매직 개장
  • 김경동 기자
  • 승인 2019.10.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껫 판타씨(Phuket FantaSea)'가 태국에서 세계 최초의 태국 축제 놀이공원인 카니발 매직(Carnival Magic)을 개장하면서 20주년을 기념했다. 아시아의 새롭고 흥미진진한 랜드마크 관광지로 부상한 카니발 매직은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연간 4800억달러에 달하는 관광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카니발 매직'은 '푸껫 판타씨'의 계열사로 푸껫주 카말라 해변의 푸껫 판타씨 근처에 위치한다.'

'카니발 매직'은 4개의 핵심 구역으로 구성된다. 제1구역인 카니발 펀 페어(Carnival Fun Fair)는 축제를 주제로 하는 흥미진진하고 다채로운 거리 박람회로 테마별 쇼핑 아케이드, 부티크 식당과 바, 거리 춤과 행진 공연자, 재미있는 게임, 어린이 놀이기구 및 여러 가지 고객 활동 등을 선보인다.

버드어브파라다이스(Bird of Paradise) 레스토랑은 완전한 에어컨 시설을 갖춘 갈라 뷔페 레스토랑으로 3,000명이 넘는 고객을 수용할 수 있다. 고객은 '행복폭포(Happiness Falls)'라 불리는 폭포에 먼저 도착한 다음 '행복바지선(Barge of Happiness)'을 타고 레스토랑에 도착한다.

약 2000개의 좌석을 갖추고 있는 제3구역의 River Palace 극장은 세계에서 동종 최초의 제작 쇼를 선보이는 퍼레이드 스타디움에 있다. 

빛의 왕국(Kingdom of Lights)은 제4구역이다. 빛의 왕국은 4천만 개가 넘는 조명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반짝이는 정원과 환상적인 조경으로 이뤄진 마법 세계다. 이곳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빛의 강(River of Lights)'이다. 빛의 강은 길이가 50km가 넘는 수천만 개의 조명으로 장식된 작품을 선보인다. 호수를 가로질러 반짝이는 다리가 세워져 있는데, 이곳에서 전체 조명 구간을 포함해 최고의 전망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