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18:05 (화)
한국관광공사, 내달 8일까지 국내여행 영상 공모전 개최
한국관광공사, 내달 8일까지 국내여행 영상 공모전 개최
  • 김경동 기자
  • 승인 2019.11.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여행 영상’ 공모전 홍보 이미지(사진=대한민국구석구석 홈페이지)
‘대한민국 여행 영상’ 공모전 홍보 이미지(사진=대한민국구석구석 홈페이지)

국내 여행을 하다가 촬영한 재미있고 참신한 영상이 있다면 공유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참신한 국내여행 영상 발굴을 위해 ‘대한민국 여행 영상’ 공모전을 이달 13일부터 12월 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국내여행 콘텐츠를 발굴함과 동시에 비교적 해외여행에 비해 활성화되지 못했던 국내여행 분야의 유튜버를 발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 여행(음식, 명소, 액티비티 등)을 주제로 제작한 10분 이내의 영상이 대상이며, 공사는 주제적합성, 대중성, 독창성, 완성도를 고려해 심사한다. 최우수상 1팀(200만원/액션캠 수여), 우수상 2팀(100만원/촬영용 짐벌 수여) 등 총 7팀의 영상을 선정하는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여행 정보 유튜브 채널인 ‘대한민국 구석구석’에도 올라간다.

만 14세 이상의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에 맞는 영상을 제작해 개인 또는 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참가 신청서에 영상이 게재된 유튜브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 영상 제목에 ‘대한민국 영상 공모전’ 문구를 포함해야 하며, 영상 정보에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한국관광공사’ 해시태그(#)를 꼭 삽입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