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8 16:29 (화)
한국관광공사, 3代가 함께 떠나는 행복한 웰니스 여행
한국관광공사, 3代가 함께 떠나는 행복한 웰니스 여행
  • 김경동 기자
  • 승인 2019.12.0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충북 충주 고도원의 아침편지 명상센터이자 웰니스(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 관광지인 ‘깊은 산속 옹달샘’에서 ‘3代가 함께 떠나는 행복한 웰니스 여행’ 시범 행사를 개최한다.

마음을 마음으로 치유하는 깊은산속 옹달샘은 꿈과 기적의 공간, 꿈너머꿈의 공간, 쉼과 회복의 공간, 명상의 공간으로 충북 충주 문성자연휴양림에 위치해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공사는 워라밸, 소확행, 욜로(Yolo) 등 건강한 여행콘텐츠를 발굴해 고부가시장으로 주목받는 세계 웰니스 관광시장에 소개하고 외국인을 유치하는데 집중해 왔다. 특히 청년, 중장년, 노년 등 연령대 별로 느끼는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다르다는 점에 주목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세계적으로 고성장 추세에 있는 웰니스 관광 행사에는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을 포함한 100명과 SNS 기자단 30명 등 총 130여 명이 참가한다.

이번 답사단은 ‘웰니스 관광과 행복한 삶’을 주제로 한 토크쇼를 비롯해 ‘샌드아트’ 공연과 웰니스 전문가 토크쇼, 건강한 먹거리 ‘사람 살리는 밥상’을 체험한다. 또한 ‘깊은 산속 옹달샘’의 싱잉볼 명상,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의 요가,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의 아로마 힐링 명상, 경북 대구 ‘하늘호수’ 한방화장품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