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이 열린다. 

두바이 행사 진흥청에서 주관하는 연례 행사인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오는 26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1,000여개가 넘는 브랜드와 3,000여개의 매장이 참여해 최소 25%, 최대 75%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두바이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인 이번 행사는 올해 25주년을 맞아 최대 90%까지의 할인을 즐길 수 있는 ‘12시간 메가 세일(12 Hour Sale)’, 25일간 펼쳐지는 ‘오늘의 할인(DSF Surprises)’ 프로모션 등이 열린다. 또한 페스티벌이 끝날 무렵 최고의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파이널 세일(Final Sale)’,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되는 귀국편 위탁 수화물 10kg 무료 추가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월 16일부터 2월 1일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 앞에 위치한 버즈 파크(Burj Park)에서 야외 팝업 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가 열리며, 로컬 및 유명 해외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라이브 디제이 퍼포먼스, 요가 클래스, 푸드트럭,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체험존 등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중 밤바다를 배경으로 대형 불꽃놀이가 펼쳐져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