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사진=두바이 관광청 제공)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4일까지 총 18일동안 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두바이 최대 미식 페스티벌인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Dubai Food Festival)'이 열린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은 매년 2월 말부터 3월 초 또는 중순까지 열리는 두바이의 대표 축제다. 이 기간동안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도시의 이국적이고 풍부한 음식문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액티비티 등을 다양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파인다이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는 두바이 레스토랑 위크(Dubai Restaurant Week)에는 총 35개 고급 레스토랑이 참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멘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선셋몰(Sunset Mall) 뒤편의 주메이라 비치(Jumeirah Beach)에서 열리는 비치 캔틴에서는 각종 푸드트럭, 쿠킹세션, 쿠킹클래스, 액티비티 존, 어린이 체험 존 등이 열려 방문객들은 보다 활기차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푸른 파도와 하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잊지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두바이 숨은 맛집 베스트10 선발전도 열린다.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은 인기 음식 배달 플랫폼인 조마토(Zomato)와 함께 제휴해 엄격한 심사 기준으로 인기 맛집 40곳을 뽑은 후 시민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 10곳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