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래축산이 선보인 무항생체 친환경 제품 ‘오메가3 한우’ (사진=미래미트 홈페이지)

 

전남 서남부권 축산의 중심으로 부상한 (주)미래축산이 무항생체 친환경 제품인 ‘오메가3 한우’ 시리즈와 ‘황칠 미네랄포크’에 대한 특허등록을 획득하며 축산업계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지난해 올레인산 및 CLA강화 생산기술로 수퍼 오메가3 한우고기 생산기술에 관해 특허를 받은 바 있는 미래축산은 최근 함초를 원료로 한 액상단미사표 제조 방법 및 제조 장치에 관한 발명 특허를 받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관련 상표등록을 모두 마치면서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안전한 먹거리를 만드는 미래축산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미래미트를 통해서 ‘오메가3 한우’ 시리즈와 황칠 미네랄포크, 각종 선물세트 등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수퍼 오메가3 한우는 오메가3지방산, 올레인산, 항암성분 CLA가 풍부한 고기능성 한우다. 또한 황칠 미네랄포크는 사포닌이 함유된 황칠과 미네랄이 풍부한 함초를 먹여 키운 맛과 영양이 높은 한돈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이번 상품은 모두 미래축산에서 사육, 도축, 가공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유통 시간과 생산비용의 절감이 가능해 최상질의 신선한 고영양 한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강진군 강진읍 송전리에 위치해 있는 (주)미래축산은 전남 서남부 6개 지역의 허가권이 통합된 유일한 도축장을 갖춘 축산의 중심으로 부상했다.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의 시설로 육가공장, 냉동실을 등 5개 시설을 부지 7502㎡ 단지에 조성해 돼지 1000두, 소 100두 등의 도축 가능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폐수 처리를 위한 시설완비는 물론이고 생산과 단시간 대량출고를 위한 6개의 출하도크 시설을 완비함으로써 도축시설과 체계적 관리시스템(ERP) 도입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미래축산의 경쟁력은 또한 보통 6단계를 거치는 유통구조를 개선해 전라남도 서남부 6개 시군 축산농가에서 곧바로 도축장을 거쳐 2~3단계의 유통구조를 갖춤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육류를 제공하고 있다는데 있다. 또한 남해고속도로와 서해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어 공항 및 항만 접근이 용이하다. (주)미래축산에는 안전하고 신선한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얻어 축산업 부농의 꿈을 실현시키겠다는 이정원 회장의 꿈이 담겨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명품을 추구하는 미래축산은 전라남도로부터 축산물에 대한 안전성의 표준인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해썹) 인증을 받았고, 도축에서 가공에 이르는 HACCP 컨설팅사업장으로 지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