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는 최근 국내와 글로벌 버전의 런칭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사진=영화 포스터 공개)

코로나19로 연초부터 지금까지 영화계가 타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반도(영어제목 PENINSULA)'가 세계 각국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인 좀비 영화 연성호 감독의 '부산행' 후속편이다.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서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반도'를 향한 전 세계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좀비 영화의 또다른 획을 그을 '반도'는 강동원, 이정현 주연에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이 출연한다. 

'반도'는 최근 국내와 글로벌 버전의 런칭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최근 국내와 글로벌 버전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반도'는 북미, 홍콩, 대만, 남미, 브라질,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 2020년 여름 개봉을 예고하는 해외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해외 160여 개국에 판매,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억 4천만 불을 거둔 히트작 '부산행'의 후속편 격인 '반도'는 더욱 커진 스케일과 강렬한 비주얼로 돌아왔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