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허브동산 미니 골프장(출처=제주허브동산 제공)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 '제주허브동산'에서 10일~30일까지 신분증을 지참해 허브동산을 방문하는 제주 도민에게 입장료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20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는 허브동산에는 꽃의 계절인 4월 제주의 모습을 보여주는 30만 송이의 꽃잔디와 스노우랜드, 수선화 등 봄을 알리는 다양한 꽃이 만개해 있어 가족 나들이의 최적지로 꼽힌다.

지난해 초부터 식재한 꽃잔디는 한 해가 지나 더욱 풍성하게 꽃을 피워 허브동산 전체를 보라 빛으로 물들이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수선화가 꽃잔디와 어우러져 알록달록한 풍경을 만들고 있다. 또한 모형 교회 앞 언덕에는 스노우랜드를 심어 새하얀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조성했다.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기듯 쉽게 접할 수 있는 미니 골프장은 18개 홀로 조성돼 있으며, 홀마다 각기 다른 장애물이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2006년 개관한 제주허브동산은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20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샵, 보타니카 카페, 황금 족욕체험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제주허브동산은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 설치와 미디어파사드 공연으로 새롭게 단장한 후 제주도 야간 명소로 자리매김하면서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과 함께 산책로, 허브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 시설 등도 갖춰져 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