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는 오는 31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고프로 제공)

세계 최고의 다기능 액션 카메라 고프로(GoPro)가 오는 31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집단 행사 및 야외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집과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고프로 측은 유튜버와 익스트림 스포츠 등의 필수품이 된 고프로는 야외에 나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면서도 자신만의 기발한 앵글과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성명했다.

집, 실내에서 창의적이고 재밌는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하거나 고프로 앱(GoPro App)을 사용하여 사진과 영상을 편집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고프로집콕챌린지’, ‘#HomePro’, ‘#GoPro’ 등의 해시태그인 과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고프로는 글로벌에서 매일 5명을 선정하여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맥스, 고프로 플러스 5년 이용권 등 제공, 국내에서는 30만원 상금과 푸짐한 경품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월 8일 국내 참가자에 한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30만 원 상금(5명), 히어로8 블랙(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