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홍보 포스터 일부(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영화진흥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 이슈 장기화로 얼어 붙은 영화계에 봄 기운을 불어 넣기 위해 메가박스 프리미엄 특별관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목금토일 영화 6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 6천원 할인 이벤트는 ‘목금토일’ 영화 관람 시 입장료를 6천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오는 6월 1일 월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예매시 사용하면 된다. 또한 프리미엄관 및 기술특별관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4일부터 21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가 진행 기간 동안 영화 관람 및 6천원 할인 쿠폰을 사용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0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매주 포토카드 쿠폰과 영화 관람의 행복을 배가시킬 매점 콤보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쿠폰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영화 6천원 할인쿠폰 사용 시에는 예매부터 결제까지 정부의 생활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 및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메가박스는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더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6월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띄어 앉는 ‘안심더하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