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돌비 시네마(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국내 영화팬들에게 영화 감동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리기 위해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 선도기업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연내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점에 국내 최초로 ‘돌비 시네마’를 개관한다.

현재 전세계 15개 국가에서 250개 관이 운영되고 있는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및 음향 기술을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영화관이다.

‘돌비 시네마’ 개관을 골자로 한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영화 관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가박스는 돌비와의 협력을 통해 온전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글로벌 브랜드관을 확보함으로써 기존 극장과의 차별화를 꾀하며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최초로 듀얼 4K 레이저와 HDR(High Dynamic Range) 프로젝터 시스템의 ‘돌비 시네마’는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를 모두 적용할 예정인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최상의 화질과 생동감 넘치는 음향을 구현해 온전한 돌비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돌비 애트모스는 사람, 장소, 사물 및 음악 등 각각의 사운드가 살아 움직이며 공간을 생동감 있게 채워 관객은 마치 영화 속 한 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온전한 몰입감을 경험하게 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