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09:53 (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 ‘청정 제주’ 펼쳐지는 제주 핀크스리조트 인기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 ‘청정 제주’ 펼쳐지는 제주 핀크스리조트 인기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0.06.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도호텔 전경(사진=핀크스리조트 제공)
포도호텔 전경(사진=핀크스리조트 제공)

여름 휴가철이 다가 오면서 최근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제주도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항공 예약에서도 올해 여름 휴가철 여행지 선호도에서 제주도가 단연 1위로 꼽힌다. 도심에서 벗어나 청정 제주의 중산간 자락에 있는 핀크스 리조트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최근 인기 휴양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주 7대 아름다운 건축물의 포도호텔과 국내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 핀크스 골프클럽, 국내 유일의 고온천 사우나&실내 수영장과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춰 가성비 높은 여름 휴가를 보내는데 적격이다.

제주 디아넥스호텔은 세계적 건축 거장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과 함께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수가 공급되는 온천 호텔이다. 온천과 함께 제주의 푸른 하늘을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지붕이 통창 구조로 탁 트여 물놀이에 즐거움을 더한다. 성인 풀과 유아풀이 마련돼 있으며 외부에 노천온탕으로 알로에탕과 라벤더탕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