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와 휴식이 있는 ‘추천 웰니스 관광지’ 할인 캠페인 홍보 이미지(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K방역을 함께 실천해 온 국민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여행의 기회가 찾아왔다.

한국관광공사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추천 웰니스 관광지 33개소에 대한 할인 캠페인을 실시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힐링을 주고 웰니스 관광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신조어인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한다.

캠페인 대상지는 동해무릉건강숲(강원 동해), 국립김천치유의숲(경북 김천) 등 밀집도가 낮은 자연숲 치유시설 8개소를 비롯해, 힐리언스 선마을(강원 홍천), 뮤지엄산 명상관(강원 원주), 깊은산속옹달샘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충북 충주) 등 대표 힐링명상시설 9개소, 티테라피(서울), 하늘호수(대구) 등 한방 분야 3개소를 포함한 33개다.

캠페인 대상지를 관광하려는 관광객은 희망하는 웰니스 시설의 쿠폰을 다운받아 현장에서 사용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추천 웰니스 관광지별 할인 쿠폰 수량은 상이하며, 총 6,000명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