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가수들의 코러스 활동으로 실력을 다진 창크레이티브(대표 노주현) 소속 가수 전용진이 싱글 앨범 ‘너 땜에’ 음원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 = 창크리에이티브)

[리빙TV] 유승철 기자= 가수 전용진이 싱글 앨범 ‘너 땜에’ 음원을 지난 2일 12시에 공개했다.

마야, jk김동욱, 서영은 등의 앨범 프로듀서이자 보컬트레이너 우지민이 작곡한 ‘너땜에’는 미친 듯이 사랑하여 애끓는 연인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비트에 ‘너 땜에’는 한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고 따라하게 되는 곡으로 세상을 살면서 누군가를 미치도록 사랑한 적이 있는지? 나에게 다가와 사랑만 속삭이는 연인에게 ‘너 땜에 내가 항상 활활 타오른다.’고 말한 적이 있는지? 나만 사랑한다고 얘기하는 연인에게 ‘너 땜에 내가 산다.’라고 얘기한 적 있는지를 묻는다.

누구나 한번쯤 있을 만한 이러한 아련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면 노래를 들으면 그때 그 순간으로 돌아가게 되며, 경험이 없다면 지금 이 노래를 부르면 듣는 이가 그대의 연인이 된다.

마치 카리스마 넘치는 명장이 만든 악기처럼 마음을 흔드는 곡 ‘너 땜에’는 베이스 신현권, 드럼 이상훈, 기타 이성렬, 첼로 민영애 등 국내 최고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창크레이티브(대표 노주현) 소속 가수 전용진은 MBC가요베스트 코러스샵 출신으로 그동안 가수 조항조, 소명, 신유, 쎄시봉등 유명한 가수들의 코러스 활동을 하며 실력을 쌓고 업계에 눈도장을 찍었다.

트로트 가수 정용진은 이번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