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 콘텐츠 유튜브 썸네일 이미지(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관객과의 소통 강화와 더 재미있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티머’를 오픈한다.

메가박스의 신규 콘텐츠 ‘티머(TMIER)’는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TMI(Too Much Information)로 설명해주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티머가 화자가 되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 콘텐츠다. 관객들이 영화를 예매하기 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제공할 계획이다.

티머는 영화를 관람하기 전 지인과 담소를 나누듯 3분이라는 짧은 시간 속에 이야기를 담아내 친근한 콘셉트로 기획 됐다.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공개될 티머 콘텐츠에서는 영화의 시대적인 배경, 캐릭터의 연결성, 감독의 지향점, 시리즈물의 경우 전작에 대한 설명까지 영화의 내용을 메가박스만의 색다른 시각으로 다양하게 다룰 예정이다.

티머에서 다룰 첫 영화는 7월 15일 개봉하는 '반도'로 전작 '부산행'과의 연결성, 캐릭터 묘사, 이야기의 핵심인 좀비에 대한 분석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흥미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티머 콘텐츠를 시작으로 향후 메가박스 모바일 앱은 단순히 영화를 예매하는 도구가 아닌, 다양한 영화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채널로서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