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휘선수,한글전화번호1636 김영민회장,이미래선수, PBA 장상진부총재, 오성욱선수(사진=PBA 제공)

15일, 한글전화번호1636과 PBA가 브라보캐롬클럽에서 향후 3년간 PBA-LPBA 투어를 후원하기로 후원협약식을 가졌다.

PBA와 함께 당구산업발전을 위한 ‘한글전화번호’ 갖기 캠페인도 진행하기로 했다.

한글 단어가 전화번호가 되는 획기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글전화번호1636는 고객이 상호나 제품명만 기억하면 한글전화번호1636 서비스를 통해 통화가 연결된다. 1636번호를 누른 후 미리 등록된 상호, 이름, 제품명을 말하면 음성인식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편리한 서비스이다. 기업이나 소상공인의 입장에서 상호나 브랜드 자체가 전화번호가 되므로, 전호번호를 알리기 위한 천문학적인 마케팅 비용을 줄여 줄 수 있다. 앞으로 PBA의 대표전화는 ‘1636-피비에이’가 되는 식으로 따로 숫자로 된 전화번호를 알릴 필요가 없다.

한글전화번호1636은 8월부터 PBA, 빌리어즈TV와 전국 당구장을 대상으로 한글전화번호 갖기 캠페인 “사랑해요 피비에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부응하고, 당구장 예약문화 정착을 통해 당구장의 이용 고객이 안심하고 당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