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팬클럽인 '몬베베'와 함께 굿네이버스의 고액기부회원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취약계층 및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1억원을 기부하자 이 소식을 들은 팬클럽 몬베베도 자발적 기부에 힘을 보탰다. 이에 ‘더네이버스클럽’ 회원 가입 및 감사 위촉 액자를 전달받은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와 함께 이름을 올렸으면 좋겠다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 ‘몬스타엑스와 몬베베’의 이름으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몬스타엑스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누고 싶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굿네이버스의 고액회원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는 축구선수 손흥민, 배우 소지섭, 김현주, 고아라, 가수 이승철 등을 비롯해 다양한 직군의 후원자들이 등재돼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강렬한 에너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발표한 일본 싱글 ‘위시 온 더 샘 스카이(Wish on the same sky)’로 현지 타워레코드 상반기 차트 K-POP에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9일 한국시간 정오에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라이브 바이 라이브(LiveXLive)’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몬스타엑스 라이브 프롬 서울 위드 러브(MONSTA X LIVE FROM SEOUL WITH LUV)'를 개최해 전 세계 팬들과 온라인으로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