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알로하오에 (Aloha Oe)' 언택트 무빙 포스터 일부(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7인조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알로하오에 (Aloha Oe)'로 컴백하며 색다른 무빙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AOA 이후 6년여만에 런칭하는 두번째 걸그룹인 체리블렛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알로하오에 (Aloha Oe)'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무빙 포스터에는 휴양지로 떠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특별한 방식으로 여름을 나고 있는 체리블렛의 모습이 담겨있다. 랜선파티 어플 ‘알로하오에’에 접속한 멤버들은 운동, 캠핑, 영화시청 등 각자의 여름을 보내면서 팬들과 언택트 만남을 통해 어떻게 신나는 여름을 보낼 것인지 서로의 바캉스를 공유하고 있다.

통통 튀는 음색과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알로하오에 (Aloha Oe)'는 성큼 다가온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체리블렛의 시원한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체리블렛의 프로모션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성해 체리처럼 사랑스럽지만 총알처럼 치명적이고 파워풀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