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E-World)(사진=대구광역시 홈페이지)

코로나19로 침체된 대구 지역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Follow_Play_Eat’ 이벤트가 대구 방문 관광객 4천명을 대상으로 내달 20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 지역 주요 관광지인 이월드(E-World), 스파밸리, 대구숲, 대구 아쿠아리움 등 4곳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구매와 함께 공사 대구경북지사 및 각 관광지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조선시대 3대시장의 하나로 유명한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5천원 권)를 제공한다.

이월드는 영남권 최대 테마파크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기, 놀이기구와 전시공간이 공존하는 유럽식 도시공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83타워 전망대는 밤이 되면 오색찬란한 이월드 야경과 대구 시내 야경이 360도로 펼쳐진다. 스파밸리는 워터파크, 온천, 숲 속 호텔, 동물원과 식물원이 한 자리에 있는 복합테마파크다.

대구 아쿠아리움은 국내 최초로 적용된 수조들이 규모 2000톤, 4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여종의 해양생물 및 동물들과의 교감으로 메인 수조의 수중 촬영 생태설명회, 국내 최초 적용되는 샤크 브릿지, 트리하우스의 앵무새먹이주기 체험 등이 가능하다. 에코테마파크 대구 숲(힐크레스트)는 사계절 내내 친환경 레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에코 테마파크로 테마정원, 체험공방, 에코어드벤처 등 자연 속 놀거리, 체험거리가 한데 모여 있다

이와 함께 공사는 8월 11일(화)부터 삼성라이온즈 야구단과 공동으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홈경기 이닝 간 이벤트, 구단 SNS 이벤트로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 6천장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