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이 오는 26일 2층 그랜드볼룸에서 유럽 와인과 제동 한우 그리고 세계 3대 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디너 ‘유럽 와인 투어’를 진행한다.(사진=제주 칼호텔 제공)

제주 칼호텔이 오는 26일 2층 그랜드볼룸에서 유럽 와인과 제동 한우 그리고 세계 3대 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디너 ‘유럽 와인 투어’를 진행한다.

늘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는 칼호텔 와인 디너는 수준 높은 음식과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으로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3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유럽 와인 투어’는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가볍게 즐기는 리셉션을 시작으로 와인과 음식을 간단히 소개한 후 와인과 함께하는 디너 만찬까지 이어진다.

디너 만찬은 5가지 코스 요리와 유럽 4개국(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의 와인이 함께 한다. 와인과 페어링할 디너 메뉴로는 제주 제동 목장에서 친환경 사료로 키운 제동 한우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고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송로버섯, 푸아그라를 이용한 카르파치오, 콘소메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이 외에 구운 한치를 이용한 먹물 파스타와 샤프론 라이스, 디저트 등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함께 구성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