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식에 서명 후 블랑코컴퍼니 황보상민 대표이사(좌)와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KPGA 제공)

(사)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편안하고 실용적인 이지웨어 대표브랜드 블랑코컴퍼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간 후원 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지난 11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조인식을 갖고 블랑코컴퍼니의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인 ‘발데블랑코’를 향후 2년간 KPGA 공식 언더웨어로 지정했다. 스페인어로 ‘하얗다’라는 의미의 ‘발데블랑코(VALDE BLANCO)’는 연령 맞춤형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한 국내 고품격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상의 것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공식 파트너십 후원사 블랑코컴퍼니의 황보상민 대표이사는 2009년 KPGA 프로(준회원) 자격을 취득한 후 2014~2015년 KPGA 챌린지투어(現 스릭슨투어)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이 자리에서 황보상민 대표이사는 “발데블랑코가 국내 최고 프로 스포츠 단체인 KPGA의 공식 언더웨어로 선정돼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KPGA와 블랑코컴퍼니 그리고 발데블랑코가 동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은 “블랑코컴퍼니와 소중한 인연으로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약속한 블랑코컴퍼니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