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의 컴백 싱글 HELICOPTER 포스터(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1년 만에 전격 컴백하는 여자 7인조 다국적 걸그룹 CLC(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가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를 선보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CLC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의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CLC의 컴백을 귀뜸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evil(데빌)'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 컴백 포스터는 홀로그램 배경 위로 프로펠러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와 곡명,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CLC는 앞서 공식 로고와 팬덤 ‘체셔(CHESHIRE)’ 공식 로고 및 공식 컬러, 비주얼 필름까지 새로운 CLC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CLC 그룹명은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다는 사전적 의미를 담은 CrystaL Clear의 줄임말이자 언제나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