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가 열리는 보성군 행사장 일대(사진=보성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가 오는 17일~20일 4일간 보성군 봇재, 대한다원(제2다원) 일대에서 보성세계차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열린다. 

전문 심사위원 등 최소 인원이 참가한 가운데 봇재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차를 뽑는 대한민국티블렌딩대회, 세계차품평대회 등이 열린다. 대한다원 제2다원에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포크음악을 선보이는 추가열, '동굴 저음'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미스터트롯 출신의 류지광과 함께 하는 온라인 밭힐링콘서트, 명인이 만드는 차 음식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보성차 랜선 골든벨은 영상통화를 활용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차례 이어지며 우승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태블릿PC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등으로 방영한다.

행사 전 기간 보성차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홈쇼핑은 생산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설명하면서 차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또 보성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를 매일 방문한 사람에게 행운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태블릿PC·자전거·녹차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