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 로비(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로 들어서는 안성스타필드에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을 내달 5일부터 이틀간의 프리오픈을 거쳐 10월 7일 공식 오픈한다.

코엑스, 하남, 고양에 이어 스타필드에 런칭하는 4번째 극장으로 총 7개관 1,256석 규모를 자랑하는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은 복합쇼핑몰의 부재로 문화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낮았던 경기남부권의 대표 문화공간으로 정착하기 위한 ‘안성맞춤’ 극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프리오픈일인 10월 5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팝콘, 탄산음료, 굿즈 패키지를 천원에 구매 가능한 ‘천원의 행복’ 이벤트와 팝콘 또는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스마일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오리지널 티켓과 영상 콘텐츠를 전시 및 체험하는 공간인 ‘무비 라운지’가 첫 선을 보인다. 이외에도 탄산 음료 주문 시 직원이 제조한 음료가 아닌 컵만 제공해 고객이 직접 자유롭게 음료를 따라 마시는 '셀프 소다 바' 서비스와 키오스크, 모바일 오더 등의 언택트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안성맞춤 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셀프 소다 바’는 탄산 음료 주문 시 직원이 제조한 음료가 아닌 컵만 제공해 고객이 직접 자유롭게 음료를 따라 마시는 서비스이다.

메가박스는 복합쇼핑몰에서 여가 생활을 즐기는 ‘몰링(Malling)족’이 많아짐에 따라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돌비 시네마’와 ‘키즈관’, ‘무비 라운지’를 개관한다. 키즈 라운지는 일반관 좌석보다 3cm 짧은 길이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춘 어린이 전용 상영관과 온 가족이 함께 머물 수 있는 키즈 라운지가 마련된다. 키즈 라운지에는 아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메가박스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전시하는 무비 라운지까지 준비돼 영화 팬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과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