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 조감도(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경기남부 최대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안성이 10월 5일~6일 이틀 동안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10월 7일(수) 그랜드 오픈한다.

신세계프라퍼티와 글로벌 쇼핑몰 개발 운영기업 미국 터브먼(Taubman)이 공동 출자한 스타필드 안성은 서울 경기 수도권을 넘어 처음 선보이는 스타필드로 지하 2층, 지상 3층 높이에 연면적 24만㎡, 동시 주차 5000대 규모를 갖춘 경기 남부 지역 최대 실내 복합쇼핑몰이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안성의 성공적인 상권 안착을 위해 지역 특성을 세밀히 분석하고,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해 지역민을 위한 맞춤형 쇼핑, 엔터테인먼트, F&B 라인업을 완성했다.

63m 높이의 ‘스타 전망대’은 울창한 상수리나무숲과 야외 광장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했고, 전망대 4층에 핫플레이스 카페 ‘가배도’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배도 아라모드’도 최초로 선보여 고풍스러운 카페 분위기 속에서 안성 시내 전경을 보며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맘껏 뛰어 놀며 식사도 할 수 있는 ‘펫파크’와 친환경 습지 주변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꽃과 초목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 키즈 전용 도서관 ‘별마당 키즈’, 어린이 체험 시설이 가득한 실외 ‘어린이 놀이터’ 등을 조성해 고객들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중앙 통로 천장에서 밝은 빛을 뿜어내는 오유경 작가의 '코스모스', 큐브로 기둥을 쌓은 박선기 작가의 'CUBE TOWER' 등 스타필드 안성 곳곳에서 숨겨진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3000평 규모의 아쿠아필드는 고급 찜 공간인 ‘파동석룸’, 핀란드식 증기욕 로울리와 전통 한국식 불가마를 결합한 ‘로울리 불가마’,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열대 해수어를 감상할 수 있는 ‘피쉬룸’ 등을 새롭게 도입했다. 또한 농구, 배구부터 실내 클라이밍 등 30여 종의 스포츠 콘텐츠가 모인 ‘스포츠몬스터’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로보키퍼, 짚잭, 버티컬슬라이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