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 10집 WE;TH 오디오 티저(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성 9인조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우리'를 뜻하는 'WE'와 '함께'를 뜻하는 'WITH'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살아가며 느끼는 모든 순간과 감정들을 여섯 개의 트랙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데이지'를 비롯해 '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 'You Like', 'Paradise (별이 빛나는 이 밤)', 'I’m Here (진호 Solo) (CD Only)'까지 다채로운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만든 타이틀곡 '데이지'는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히트곡 탄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펜타곤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자작곡으로 가득 채우며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함과 동시에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