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10월 8일~15일, 모집분야는 취재기자, 사진기자(동영상 촬영 포함)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창간 5주년을 맞아 현역 기자와 함께 취재현장을 누빌 대학생(대학원생) 기자를 모집한다. 스포츠와 대중문화, 여행과 생활경제 글쓰기에 관심이 많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데일리스포츠한국에서 멋진 스펙을 만들 수 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대학생기자는 다양한 선수와 스타들을 만나고 스토리를 만들면서 역동적인 미디어 노하우를 체험하고 직접 기사를 만들어 보도한다. 날로 발전하는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신문사와 함께 인생의 또 다른 전환점을 마련하고자 하는 대한민국의 멋진 청춘들을 기다리고 있다.

2018년 10월 4일자 2면에 실린 대학생기자 모집 내용

 

모집대상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고 모집기간은 10월 8일~15일. 모집분야는 취재기자, 사진기자(동영상 촬영 포함)이다.

선발기준은 글쓰기를 좋아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대학생, 스포츠와 문화, 여행과 경제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를 즐기는 대학생이면 된다.

선발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이고 활동기간은: 2018년 10월 22일~ 2019년 10월 21일이다. 우수 기자는 재위촉하고 시상도 한다. 활동내용은 월 2회 이상 취재기사(사진포함) 작성하고 현역 기자들과 현장 취재활동을 한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공식행사 참여 및 취재 그리고 데일리스포츠한국 보도 분야 SNS 홍보활동을 병행한다.

대학생기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기사의 경우는 원고료를 별도 지급한다. 또 데일리스포츠한국 공식행사 초청 및 문화공연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데일리스포츠한국 수습기자 모집 때 가점 부여 그리고 자매회사 리빙TV 리포터, MC, PD 등 모집 때도 가점을 부여한다.

대학생기자를 지원하는 방법은 데일리스포츠한국 인터넷판(www.dailysportshankook.com)에서 지원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pass386@dailysportshankook.com) 접수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02-725-2548.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