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77 힙합프로듀서와 출연자 등 총출동

‘슈퍼스타:THE ORIGINAL’ 공연포스터(사진=㈜ 좋은콘서트 제공)

힙합 관련 초대형 콘서트가 열린다. 10대~40대 타깃 시청률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금요일 밤마다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net의 힙합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의 모든 프로듀서팀과 출연자가 나오는 역대급 콘서트 ‘슈퍼스타:THE ORIGINAL’가 열린다. 

좋은콘서트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의 출연자들은 프로듀서 팀별로 공연에 참가한다. 스윙스X기리보이팀에서는 나플라, 더콰이엇X창모팀에서는 쿠기, 팔로알토X코드쿤스트팀에서는 팔로알토와 함께 키드밀리와 루피가 참여한다. 자신들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보여준 음악까지 보여주며 팀 당 45분으로 총 공연시간 180분의 꽉 찬 구성으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방송을 통해서 화제를 모았던 프로듀서진의 무대를 직접 즐길 수 있는 한편 강력한 우승후보로 지목되고 있는 루피, 나플라, 키드밀리가 모두 출연을 확정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더콰이엇의 관심을 끌었던 쿠기 등 화제의 출연자들을 비롯해 추가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슈퍼스타:THE ORIGINAL’은 울산 KBS홀(11월11일), 대전 무역전시관(11월18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11월2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12월09일) 등을 비롯하여 대구, 부산(장소 추후공지)에서 개최예정이다. 

10월 10일 오후 7시 울산-광주공연, 같은 날 오후 8시 대전공연이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되고, 이를 시작으로, 추가지역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