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 성장돌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각종 시상식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일 개최된 ‘2020 MMA(2020 멜론 뮤직 어워드)’와 ‘2020 아시아모델어워즈’, 6일에는 ‘2020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각종 상의 주인공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6인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는 ‘2020 MMA’에서는 대중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까지 갖추면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베스트 퍼포먼스(Best Performance)’ 상을 차지했다.

‘2020 MMA’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형원은 강렬한 레이저 조명 아래에서 셔츠를 벗어 던지면서 몬스타엑스가 선보일 폭발적인 퍼포먼스의 시작을 알렸고, 특유의 거친 에너지와 야성미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치명적 매력을 더욱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LOVE KILLA(러브 킬라)’는 세련된 블랙 스트라이프 슈트 차림으로 등장한 멤버 아이엠의 내레이션 후 왕좌에 앉은 모습으로 시작됐다.

몬스타엑스는 ‘2020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최고상인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 트로피를 손에 쥐고, ‘2020 MAMA’에서는 뛰어난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활약을 인정받아 ‘베스트 스테이지(Best Stage)’ 상을 수상했다.

각종 시상식을 휩쓸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런 영광스러운 자리에 오를 때마다 우리 멤버들, 팬분들하고 함께 쌓았던 추억이 떠오른다. 멤버들이 서로 도와주지 않았다면, 그리고 몬베베들의 사랑이 없었다면 이렇게 묵묵하게 꾸준히 활동할 수 없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미국에서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를 발매하면서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TOP 5로 첫 진입 했으며, 총 7개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안착했다. 또 최근 발매한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로 한터 차트의 월간 글로벌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고, 타이틀 ‘러브 킬라’로 음악방송 컴백과 동시에 2관왕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