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_MMA_수상_단체_사진인증샷(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래비티_MMA_수상_단체_사진인증샷(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2020 아시아모델어워즈' 이어 지난 5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MMA 2020(멜론 뮤직어워드 2020)’에서 신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4월 신인답지 않은 열정과 패기가 느껴지는 타이틀 ‘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데뷔하며 슈퍼루키로 떠오른 크래비티는 지난 4일 ‘MMA WEEK’를 통해 스페셜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거대한 앤티크 풍 시계와 황금빛 샹들리에 등의 소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무대에서 크래비티는 블랙 슈트 차림으로 한층 성숙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의 절도 있는 오프닝에 이어, 크래비티는 데뷔 타이틀곡인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무대로 강렬한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잠시도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신인상을 수상한 크래비티는 이후 소속사를 통해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이렇게 큰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했다. 그런데 신인상까지 받게 돼서 정말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타이틀 ‘Flame(플레임)’으로 데뷔 141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일본 정식 데뷔를 하기도 전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