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_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_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0일 개최된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음반부문 시상식에서 6인조 그룹 '(여자)아이들'이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네버랜드((여자)아이들의 팬덤)에게 정말 감사하다.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는 (여자)아이들이 되도록 하겠다. 내일 컴백하는데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까 신곡 '화(火花)'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화려한 올 블랙 의상을 입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Oh my god'(오 마이 갓) 무대로 수상을 자축했다.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해 미니 3집 'I trust'(아이 트러스트)와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발매하고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콘셉트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다는 평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