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더골프쇼 홍보 이미지(사진=더골프쇼 홈페이지)
2021더골프쇼 홍보 이미지(사진=더골프쇼 홈페이지)

올해 10회를 맞은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3월 골프시즌에 맞춰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동안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행사 기간 중 관람객은 사전 등록 후 QR코드를 찍으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이다.

또한 야마하, 볼빅, 크랭크골프, 그랜드기어, 도깨비골프, 리요골프는 2021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야마하는 2021년 리믹스 아이언 신제품 시타회와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장타 선수로 유명한 모리스 알렌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크랭크골프와 올코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관용성과 비거리를 획기적으로 늘린 볼빅에서 드라이버 시타회 및 장타대회를 개최한다. 기가골프코리아는 새롭게 출시한 그랜드기어 DGT 시타회를 개최한다. 그랜드기어 DGT 클럽은 최고급(6-4)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며 구매 후 바로 라운드를 나갈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해 풀세트로 현장 판매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을 통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