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피에르오제(pierauge)'의 최고의 조합 프리미엄 클렌저 2종(사진=리빙TV DB)
프랑스 '피에르오제(pierauge)'의 최고의 조합 프리미엄 클렌저 2종(사진=리빙TV DB)

봄철 황사 시즌을 맞아 60년 역사의 프랑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에르오제(pierauge)'의 최고의 조합 프리미엄 클렌저 2종이 국내 출시한다.

전 미국 대통령 영부인이었던 힐러리 클린턴이 애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피에로오제는 프랑스 약학사인 피에로 줄스 오제가 개발한 코스메슈티컬 장르의 화장품이다. 원료 수급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프랑스에서 직접 생산하며 프랑스 국제 품질상, 프랑스 최고 기업상 등 굵직한 수상내역을 자랑한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되는 클렌저는 엔탈 샤본 클렌징 크림과 마이 퍼펙트 젤 클렌저이다. 생크림 형태의 “엔탈 샤본 클렌징 크림” 은 메이크업 세정효과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우엉뿌리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이 주성분인 “마이 퍼펙트 젤 클렌저”는 자외선 차단 제품과 초미세 먼지를 세정하는데 큰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국내 론칭 이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피에르오제의 프리미엄 클렌저 2종은 오는 3월 13일 오후 15:10분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