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남성 그룹 뉴이스트의 황민현(사진=싱글즈 제공)
5인조 남성 그룹 뉴이스트의 황민현(사진=싱글즈 제공)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남자 아이돌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차현우와 쌍벽을 이루며 '얼굴천재'로 불리는 황민현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꾸안꾸 메이크업의 정석을 완성, 모델들도 부러워하는 무결점 피부를 과시하며 클로즈업이 두렵지 않은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황민현은 가요계뿐 아니라 예능, CF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발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가 소속된 그룹 뉴이스트는 지난달 발매한 정규 2집 'Romanticiz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자격을 입증하면서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영상 ‘러브 스토리(L.O.Λ.E STORY: INSIDE OUT)’를 공개하며 특유의 힐링 가득한 감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의 타이틀곡 ‘INSIDE OUT’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