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독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유독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에게 디즈니랜드 해외 여행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7월 출시한 유독(유플러스+구독)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독·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이다. 2개 상품 이상 조합 시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높아지며, 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유독에서 내달 13일까지 디즈니+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상품을 새로 구독하고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신규 콘텐츠를 선택하면 응모된다.

회사는 추첨을 통해 고객 10명에게 디즈니랜드 방문 포함 홍콩 여행권(25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권 외에도 디즈니 캐릭터 소울 무드등(100명), 위니 더 푸 토스터(100명), 위니 더 푸 와플·샌드위치 메이커(100명), 피글렛 벽 등(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유독에 새로 가입하거나 유독 내 새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LG그램 17(3명),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5명),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그릇세트(10명),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냄비(20명), GS25 기프트카드 2만원권(500명), 폴 바셋 식음료 세트(5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와 유독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아영 모바일IMC팀장은 '앞으로 고객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