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관광청이 제작한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캠페인 영상(사진=두바이 관광청 제공)

최근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두바이 관광청이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라는 타이틀의 캠페인 영상을 특별 제작해 공개했다.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전문 성우가 아닌 두바이 관광청의 CEO인 이쌈 카짐(Issam Kazim)이 직접 내레이션을 하여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두바이 관광청은 다양한 SNS 채널과 두바이 정부의 미디어국(Dubai Media Office) 트위터 계정에도 소개된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은 세계 각지의 여행객들과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변함없이 기다리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이 모든 시간은 지나갈 테니 잠시 쉬어가자”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어 이 영상은 코로나19 사태가 끝나면 여행객들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두바이 인기 관광명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두바이 전통 목선인 아브라, 황홀한 경험을 선사하는 스카이다이빙 등을 비롯해 두바이 본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사막, 높고 거친 돌산으로 둘러싸여 색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하타, 이국적인 아랍 감성이 묻어나는 알 시프 등이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