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2 18:04 (목)
곡성세계장미축제, '향기(Scent), 사랑(Love), 꿈(Dream)'을 즐긴다
곡성세계장미축제, '향기(Scent), 사랑(Love), 꿈(Dream)'을 즐긴다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0.04.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해 곡성세계장미축제 행사장 모습(사진=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지난 해 곡성세계장미축제 행사장 모습(사진=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주체할 수 없는 장미의 향연인 제10회 곡성세계장미축제가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7일까지 17일간 전남 곡성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열린다.

'향기(Scent), 사랑(Love), 꿈(Dream)'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매년 싱그러운 5월에 40,000㎡의 유럽 최신품종 1004종의 장미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개최된다.

부대행사로 장미꽃길걷기, 기차당 뚝방마켓, 청년챌린지 마켓 등이 열리며, 증기기관차, 레일바이크, 낙죽장도, 짚풀공예 전시장, 드림랜드, 기차마을 생태학습관, VR체험, 치치뿌뿌 놀이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장미를 주제로 형형색색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되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는 기적소리와 함께 출발하는 증기기관차와 기찻길 위의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다.

곡성세계장미축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며, 전국 최고의 장미공원을 품고 있어 풍성한 장미를 감상하고 추억을 남기시고 수천만송이 장미와 함께 향긋한 사랑과 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