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17:52 (금)
부천국제만화축제, ‘랜선 팬미팅’ 참여 웹툰 작가 최종 라인업 공개
부천국제만화축제, ‘랜선 팬미팅’ 참여 웹툰 작가 최종 라인업 공개
  • 김경동 기자
  • 승인 2020.09.0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국제만화축제 랜선팬미팅 라인업 공개(사진=BICOF 제공)
부천국제만화축제 랜선팬미팅 라인업 공개(사진=BICOF 제공)

오는 19일~27일 9일간 온라인 개최되는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웹툰 작가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코로나19의 지속 확산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만화’를 주제로 누구나 축제 프로그램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개최하면서 랜선 팬미팅, 코스프레 페스티벌, 온라인 전시, 방구석 콘서트 등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특히,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인 '랜선 팬미팅’은 19일~26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김풍 작가와 윤태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작가들의 생생한 이야기, 웹툰작가 TMI 토크, 작가 라이브드로잉 등 웹툰작가와 팬들이 서로 대화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랜선 팬미팅’ 참여 작가는 '약한 영웅' 김진석 작가, '짤툰/금수친구들' 유수민 작가, '갓 오브 하이스쿨' 박용제 작가, '중증외상센터 : 골든아워' 홍비치라/한산이가 작가, '구구까까' 혜니 작가, '바른 연애 길잡이' 남수 작가 등 총 7명이다.

특히, 특별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최초공개! 취향저격 작가'는 SNS 투표를 통해 1위 작가를 소환하는 랜선 팬미팅으로, 올해 소환된 작가는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의 삼 작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