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_표지(사진=스타쉽프레스 제공)

6인조 보이그룹 글로벌 성장돌  몬스타엑스의 리더 셔누가 tvN 수목 인기드라마 '구미호뎐' OST에 참여했다.

셔누가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곡이며, 첫 솔로 OST이기도 한 ‘구미호뎐’ OST PART 2. ‘I’ll Be There (아윌 비 데어)’가 15일 오후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셔누만의 특유의 보컬이 한국적인 판타지가 담긴 드라마에 신비로운 아우라를 더하는 " I’ll Be There (아윌 비 데어)"는 드라마 속 구미호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후렴구에서는 강렬한 사운드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시공간을 초월해 운명적인 누군가를 찾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 곡은 배우 이동욱이 연기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 이연의 메인 등장 테마곡이기도 하다.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보컬이자 메인댄서로 역동적인 음악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런 그가 첫 OST에는 어떤 보이스로 넓은 음악적 세계를 표현했을지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했으며,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