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7박8일 문화예술 찾아 이색 테마 여행가기

예술가와 상생하며 예술의 가치를 사회에 전하는 문화예술 기획단체 필더필(Fill the Feel, 대표 신다혜)은 7월 1일부터 8일까지 7박 8일간 경상남북도 일대 문화와 예술을 찾아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경상도편’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은 대한민국 곳곳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떠나는 이색 예술테마 여행으로 올해는 경상남북도 5~6개 지역을 방문하여 문화예술을 체험할 예정이다. 문화와 예술, 그리고 여행을 사랑하는 만 20세 이상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고래축제 퍼레이드(사진=울산시 제공)

 

2017 산타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한 바 있는 소셜벤처 필더필은 이번에도 색다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예술대장정 포스터(자료=필더필 제공)

 

참가자들은 아침마다 열리는 굿모닝 아트클래스와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팀별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트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 오늘의 DJ, 무비 투나잇, 아트 다이어리 등 프로그램과 울산고래축제 퍼레이드 단원으로 참여해 행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신명나게 체험할 수 있다. 전 일정을 참가한 대원은 참가인증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프로그램은 7박 8일의 모든 일정의 참가비는 45만원이다. 현재 1차 정규 티켓을 5월 31일까지 구매할 경우 3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예술대장정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게시물 댓글을 통해 예술대장정 소개서를 직접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고, 5인 이상 단체로 신청할 경우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예술대장정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필더필컴퍼니가 주최 주관하고 한국관광공사와 울산고래문화재단, 축제학교가 협력한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과 관련 단체 참가 및 후원 협업 문의는 필더필컴퍼니로 연락하면 된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rttrip21), 공식블로그(blog.naver.com/fillthefeel1).

저작권자 © 리빙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