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21 12:51 (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즐기는 이색 바캉스, 야간경마를 즐겨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즐기는 이색 바캉스, 야간경마를 즐겨라!
  • 리빙TV
  • 승인 2018.08.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경마 모습(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야간경마 모습(사진=한국마사회 제공)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북캉스(독서로 즐기는 바캉스)와 같은 합성어들이 등장하며, 최근 더위를 털어낼 다양한 휴식 방법들이 제시되고 있다. 색다른 바캉스를 찾고 있다면 여름 맞이 야간경마가 시행되고 있는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서울로 ’말캉스‘를 떠나볼 수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은 오는 9월 1일(토)까지 야간경마를 시행 중이다. 어둠이 깔린 경마장을 밝히는 화려한 조명 아래를 질주하는 짜릿한 경주와 더불어, 다양한 행사와 수준 높은 맛집들이 기다리고 있다.

7월 21일(토), 28일(토), 8월 11일(토)에 저녁 8시 이후 출발 경주 마권 5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행운의 룰렛’을 100명에게 무작위 증정한다. 또한 7월 20일(금)부터 8월 25일(토)까지 6주간 당일 3개 경주 이상 마권 구매자들은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무선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추첨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최근 F&B를 개편하며 수준급 고객 시설을 갖췄다. 지난 4월 ’던킨도너츠‘, ’이디야‘ 등 유명 브랜드 카페 유치에 성공했고, 7월엔 럭키빌 3층에 있던 기존 식당을 전면 리모델링하여 ’불백국수‘로 새단장 오픈했다. 또한 렛츠런파크 서울 홈페이지(park.kra.co.kr)에 F&B 정보제공 채널을 구축해 시즌별 추천 메뉴 등 정기적인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실질적인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 쇼핑‘ 방식의 서비스 모니터링을 도입하고, ’CS 아카데미‘와 현장 코칭을 통해 맞춤형 교육을 시행하며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고객 의견 적극 반영을 위해 2015년 VOC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관리함으로써 17년도 불만족 의견이 16년도에 비해 29.3% 감소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

실제로 한국마사회는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96.8점을 획득하며 3년 연속 최고 등급 S를 받았다.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공공서비스 부분에서도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한국마사회 전성원 사업본부장은 지난 18일(수) 서울과 부경, 제주 본부를 포함한 전국의 간부를 모아 고객 만족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올해 4년 연속 PCSI 최고등급 획득을 위해 개선방안을 논의하고, ‘고객접점 관리 강화’, ‘소통 채널 운영 활성화’ 등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도출했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렛츠런파크 서울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건전한 레저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서비스 최우수 공기업으로서 고객 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